지원금 사례

☆생활용품 도매업★1억원의 자금을 지원받은 사례

작성자 | 조회수 148회 | 작성일 23-03-13 09:50

주말 잘보내셨나요?
월요일! 날씨가 많이 춥더라구요..
몇일만 지나면 따뜻한 봄이 찾아온답니다^^ 봄이오면 예쁜 꽃들이 많이 피어나지요~ 주말이나 쉬는날에는 벚꽃보러 가세용^^ 
기분전환을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당사와 함께 성공적으로 1억원의 자금을 지원받은 사례를
소개하겠습니다.

현재는 많이 풀렸지만....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아직까지.. 매출면도 그렇고, 모든면에서 많이 힘들었지만 지원이 조금 많아졌고, 다양해진 정책자금! !! 좋은 성과를 낸 사례를 소개해 들리겠습니다.
좋은 타이밍에 저희와 연결되셔서 잘 진행된 케이스입니다.

생활용품 도매업 을 영위하시는 개인사업자입니다.
해당 업체는 김해시에서 생활용품 도매업을 하는 사업을 진행 중이셨습니다.

몇년전부터 ... 코로나로 인해 매출의 등락이 있었지만 다시 회복하고 계셨고, 21년 말 기준 매출은 약10억이상 하셨습니다.

※높아지는 시중은행 대출금리로 인해 정책자금을 신청하고자 하는 업체※에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업체명/지역 :*****생활용품 / 김해
2020년 5월 01일
업태/종목 : 생활용품 도매
종업원수 :4명

※기존 정책자금 사용내역 없음

☆신용보증기금 지원결과★

신용보증기금 운전자금 : 1억(대출금리 2.9%)
신용보증기금을 통한 운자자금을 총 1억과 제휴 은행을 통한 공장매입에 대한 자금 3억원(90%)을 확보!!

사업방향에 맞춰 꼭 필요한 시기에 공장매입에 대한 자금 3억원, 운전자금 1억을 확보하실수 있어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신규 거래처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거라면서!!!  하반기와 내년에는 커다란 매출상승으로 이어질거라고 하셨습니다.

정책자금만 활용한다면 힘든 상황이셨습니다.
저희를 통해 충분히 검토하고 원하시는 방향에 맞춰 잘 진행 될수
있었습니다.

기업자금 조달은 어렵지 않습니다. 정책자금과 은행을 통해 충분히 가능성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지원제외 대상이 아닌 이상은 충분한 검토를 거쳐서 지레 겁먹지 마시고 신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대표님들 혼자 알아볼 경우, 정부정책자금을 일일이 확인하기도 어려울 뿐더러 업종에 따라 지원금액과 조건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2023년!!! 현재!!자금이 급하게 필요하시거나 기업운영을 위하여 필요하다면 당사에 컨설팅 신청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상담문의 1877-8214

카카오채널문의 @bizfund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