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금 사례

경남창원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2억☆ 성공사례!!

작성자 | 조회수 110회 | 작성일 23-03-08 14:03

경남 창원에서 개인사업자이신 중고용품사업을 하시는 대표님의 성공사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3년전에도 한국기업금융평가원을 통해 신용대출 1억원을 받았던 대표님이신데요~

​당시 매출은 13억정도였으나 지원받은 정책자금으로 20억가까이 매출을 달성하셨었지요.

2022년 5월!! 추가 정부정책자금을 원하셔서 신용대출이 가능한지 문의하셨으나 부결됐다고 합니다.

​부결되고 나서 저희쪽에 다시 컨설팅의뢰를 주셨는데요.

확인하니 역시나 문제가 있었습니다.

대부분 업체의뢰가 들어와서 보면 재무제표에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정부정책자금기관은 기준요건을 갖춘 업체에 한해서 서류 검토후 대출이 가능한 업체에 승인을 내어줍니다.

​따라서 재무제표를 다시한번 재확인하고 수정하여 재신고를 하였고 추후 서류 심사통과와 함께 실사를 거쳐 ​연 금리 2%대의 신용대출을 2억원을
수령받았습니다.

​아무리 회사의 기술력이 좋고 성장성이 좋아도 재무제표가 회사의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치기에 항상 이에 관련된 전문가와 함께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한국기업금융평가원은 컨설팅 의뢰시 90%가 넘는 정책자금 승인률을 지니고 있습니다.

​대부분 문의하시는 경우, 업체에 맞게 정책자금을 찾아 최대한 받으실 수 있도록 설계를 하고 있죠.

아무리 기술력이 좋고 성장가능성이 높아도 적시에 필요한 자금이 없으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어렵습니다.

​항상 알맞는 시가에 자금을 조달받을 수 있도록 컨설팅 시 향후 2년간 업체의 자금수령에 문제가 없도록 ​맞춤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 사업자이건 법인 사업자이건, 중소기업 소상공인 대표님들은 자금이

필요하실 경우 한국기업금융평가원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주저하시지 마시고!!!! 언제든지 컨설팅 의뢰 하시길 바랍니다.^^

전화상담문의 1877-8214

카카오채널문의 @bizfundcenter